안녕하세요 깜짝맘입니다.
주말이라 남편과 데이트 할 겸 근처에 유명한 기로띠 카페를 방문해 봤습니다.
낮에도 이쁘고 밤에도 이뻐 언제갈까하다가 집이 가까워 밤에는 언제든 갈 수 있을거라 생각하여 주말 낮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용인_기로띠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222
영업시간 : 매일 9:30~24:00
전화번호 : 031-296-4449
주차 : 가능
기로띠_매장소개

건물 앞, 뒷쪽으로 주차공간이 넓어 주차하는 데 어려움은 없지만 인기가 많아서 인지 자리가 거의 꽉 차 있었습니다.

매장 내부는 넓은 편으로 저희가 왔을 때 자리는 많았지만 2시 이후부터 점점 꽉차서 후에는 한자리 정도만 남아있었습니다.
기로띠_메뉴소개

메뉴판을 따로 못 찍었지만 입구에 들어서면 많은 종류의 귀엽고 다양한 디저트류가 보입니다.
저희는 팬더모양인 초코파이 하나와 녹차 스콘, 말차라떼, 시그니처메뉴인 로띠라떼를 시켰습니다.

맛은 우선 팬더 모양 디저트는 귀엽긴 하지만 두번은 안 시킬 것 같습니다. 생크림이 꾸덕한 생크림이고 개인적으로 맛있는 생크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초코쪽은 브라우니 느낌으로 조금씩 떼먹긴 괜찮지만 엄청 답니다. 먹을 수록 더 달아서 당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초코쪽만 야금야금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녹차 스콘은 맛있습니다. 적당한 달콤함과 사이사이에 자그마한 초콜렛이 껴 있는데 씹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남편과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먹는다면 엄청 조합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띠라떼는 크림이 매우 부드럽고 밑에 있는 커피와 되게 조화가 잘 이룹니다. 이것도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달기도 적당히 답니다.

말차라떼도 엄청 맛있습니다. 맨 밑에 달콤함과 위에 크리미한 크림을 섞어 먹으면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이것도 최근 먹은 것 중 맛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