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깜짝맘입니다.
오늘은 민속촌 근처에 생긴지 얼마안된 명륜진사갈비를 가봤습니다.
용인_명륜진사갈비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사은로 56 1층 102호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전화번호 : 031-287-1118
주차 : 가능
명륜진사갈비_매장소개

저녁 시간에 맞춰 갔더니 매장 외부부터 사람이 거의 만석이라 놀랐습니다. 매장은 겉보기에도 큰 편이였습니다. 저희가 들어갔을땐 두자리 남았었고 그 후 웨이팅이 시작되었습니다. 재료 리뉴얼된 후로 처음 가봤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던군요.

좌석은 단체로 오기에도 적합해 보였고 가족단위가 유독 눈에 띄게 많이 보였습니다.
끝 쪽이 셀프바와 주방 쪽입니다.
명륜진사갈비_메뉴소개

다들 알다시피 무한리필로 시간 안에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평일은 2시간 주말은 1시간 40분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셀프바엔 다양한 식재료들이 담겨져 있었고 고기코너에는 모자라는건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사진 찍을 당시에 껍데기 채우러 가셔서 껍데기가 없네요.
저희는 첫 시작을 목살과 삼겹, 등갈비로 시작했습니다.
초창기에 갔을 때 보다 고기 질이 좋아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통삼겹은 진짜 통으로 두께가 두툼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등갈비 부분이 얇고 야들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후엔 양념된 갈비와 닭갈비, 돼지껍데기도 한번씩 먹어봤습니다. 돼지갈비는 역시나 맛이 좋았습니다. 숯불 닭갈비는 생각보다 고추장 양념이 쎄서 개인적으로 별로 였고, 돼지껍데기는 쫄깃하니 맛있게 먹었답니다.


셀프바에 갈비버거 만드는 법이라고 재밌게 적어놔서 따라해봤는데 그냥 그랬습니다. 뭔가 재료들이 따로따로 노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따로 먹을 때가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이색적이라 재밌으니 한번 따라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