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깜짝맘입니다.
오늘은 눈이 많이 내려 날씨가 우중충 했는데요. 이런 날씨에 어울리는 음식이 국밥이 아닐까 싶습니다.
동네에 365일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 있는데 저희도 자주 이용하는 맛집입니다.,
용인_경자국밥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낙은로 120 경자국밥
영업시간 : 매일 9: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전화번호 : 0507-1393-1222
주차 : 가능
경자국밥_매장소개

매장 바로 앞과 옆 쪽에 주차공간이 크게 있으니 주차 걱정은 없어도 될 것 같습니다.
컨테이너형 매장으로 이른 아침부터 사람이 많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11시입니다.
참고로 11시 반 이후부터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매우 많으니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11시 반쯤 다 먹고 나왔을 때 매장이 두 테이블 제외하고 꽉 찼습니다.

매장 내부도 넓은 편이고 뒤 쪽에 모자란 반찬 거리를 가져올 수 있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깍두기가 맛있어 무조건 두번 이상 퍼 오게 되더라고요.
경자국밥_메뉴소개

저희는 순대국밥 순대만으로 2개 주문했습니다. 가격 대비 양이 엄청 많아서 정말 좋은 밥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에 찐만두도 처음으로 추가해서 먹어봤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순대와 돼지머리가 나옵니다. 맛보기 용인데도 양이 엄청 많아 인심이 푸짐하다 생각이 듭니다.
순대국밥은 국물에 간이 되어있어 맛을 먼저 보시고 간을 맞추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충분이 짭쪼름하게 간이 되있다 생각하여 그냥 먹었습니다. 여기 국물은 진짜 맛있는데요. 한번오면 생각나게 되는 맛입니다. 순대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 남편은 순대 6개정도 남겼습니다. 저는 뱃 속에 있는 아이를 핑계로 2인분을 먹어야해서 다 먹었다고 합니다. 맛보기용도 제가 거의 먹었습니다. 돼지 머리는 처음 먹어봤는데 냄새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진짜 맛있습니다. 다음엔 돼지국밥도 도전해볼까 합니다. 또한 깍두기랑 같이 먹으니 진짜 무한대로 들어갔고 너무 잘한 초이스에 만족하면서 행복한 점심식사를 보냈습니다. 만두도 직접 만드신건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왕만두 마냥 만두도 컸고 같이 나오는 간장이 달달하니 장아찌 간장 같았습니다. 정말 맛있게 한끼 잘 먹고 갑니다. 진짜 여기는 꼭 꼭 찾아와서 드셔보세요.